vision.png

 

 

church.png

dd.png

 

 

익숙하게 듣는 이야기중에 인생의 방황은 예수님을 만나면 끝이 나고 신앙의 방황은 좋은 교회를 만나면 끝이 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로펠리즈교회가 그러한 방황을 끝이 나게 할 것입니다.

첫째, 로스펠리즈교회는 역사적인 교회입니다.

구한말 동학혁명과 갑오경장이 있던 1894년에 로스펠리즈교회는 미국의 감리교회 성도들에 의해 로스펠리즈 마을 한 가운데 세워졌습니다.

40여년전에 한인교회가 교회를 부분적으로 빌려서 예배를 드렸고, 로스펠리즈교회의 백인 회중들이 거의 소천하시면서 교회의 역사와 건물, 모든 것을 한인교회에 넘겨주었습니다.

이와같이 백년이 넘는 긴 세월동안 하나님은 로스펠리즈교회를 사용하셨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영광스럽게 들어 쓰실 것입니다.


둘째, 로스펠리즈교회는 비전을 사는 교회입니다.

로스펠리즈교회는 세 가지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제자훈련

 

 

dts.png

 

 

 

제자훈련DTS을 통한 평신도 동역자들을 세워 나가는 비전입니다.
현재 로스펠리즈교회에서 진행중인 제자훈련을 통해 평신도 영성훈련 과정들이 101-401 과정까지 20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평신도 동역자들을 세워왔습니다.
또한 이러한 비전이 세대를 이어갈 수 있도록 일반 제자훈련DTS뿐 아니라, Senior DTS, Kids DTS, Youth DTS, EM DTS 가 계속해서 수료하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2) 비전 50

 

 

vision50new.png

 

 

모든 족속을 제자삼는 것은 예수님의 대위임령입니다.
그래서 로스펠리즈교회는 지난 16년 동안 세계선교와 중국선교에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러한 선교과정에서 하나님께서 모든 족속을 제자삼는 일을 위해 성령의 강권적인 역사를 통해 중국을 동력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하여 지난 16년 동안 비전 50 선교 장학금을 협력하는 교회와 함께 모금하고, 해마다 적게는 100명에서 많게는 250명 까지 중국의 신실한 믿음의 젊은이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며 그들의 신앙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것은 지금까지 1700명 정도의 신학생과 학생들에게 전달되었고, 비전 50 장학금 수여자중 500명 이상이 중국교회 목회자나 선교사가 되었습니다.
또한 협력하는 교회들과 함께 해마다 수십명의 선교사들을 후원하고, 해마다 열리는 선교사대회를 통하여 저들을 격려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마침내는 성령의 역사로 말미암은 중국교회의 성장으로 2050년 전에, 중국교회와 세계교회가 50만명의 선교사를 모든 족속에게 파송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기도하며 행하고 있습니다.


3) HOLYwood

 

 

holy.png

 

 

 

로스펠리즈교회 2008년 새성전을 짓고 헐리웃 가까운 곳으로 이전하였습니다.
그래서 헐리웃에서 아주 가까운 한인교회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헐리웃 일대는 마약과 동성애, 이단과 우상숭배, 바알과 아세라를 섬기는 일이 만연해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러한 영전전쟁의 최전선에 로스펠리즈교회를 직접 뽑아서 배치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로스펠리즈교회가 하나님의 견고한 진으로 세워지기를 사모하며 헐리웃Hollywood이 홀리우드HOLYwood로 변화되는 것을 기도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중보기도만이 아니라, 매월 첫번째 토요일 아침에는 지역사회를 섬기는 HOLYwood fellowship 모임을 통하여 간단한 다과로 섬기고 있고, Youth와 EM의 젊은이들은 해마다 HOLYwood Praise Night을 개최하며, 성도들은 행복축제를 열어 예수님을 높이는 문화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끊임없는 기도와 헌신으로 언젠가는 하나님이 보내주시는 중보자들, 기도자들, 문화사역자들을 통하여 Hollywood이 HOLYwood 변화되기를 사모하고 있습니다.

셋째, 로스펠리즈교회는 차세대 사역을 진행하는 교회입니다.

로스펠리즈교회는 우리들의 자녀들이 뜨거운 신앙과 민족의 정체성,그리고 말과 문화를 유지 발전시키는 일에 주목하여 차세대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제자훈련 DTS, 단기선교와 하가세예배
로스펠리즈교회는 모든 교회학교 부서마다 전도사님들을 배치하여 양육하고 있습니다.
유치, 아동, 중고등, 한어청년, EM 대학부에 각각의 전도사님을 부서별로 배치, 양육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자녀들이 하나님의 비전과 말씀을 따라 제자로서 훈련되도록 Kids DTS , Youth DTS, EM DTS가 진행중이며, 해마다 단기선교팀을 조직하여 파송함으로 해외와 미국으로 번갈아 파송하여 세계관 믿음을 깊이 심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절대적으로 많은 시간들을 자녀들이 가정에서 보내고 있기에 부모가 가정의 제사장이 되고, 자녀들의 믿음의 본이 되어 하나님의 가문을 세우도록 매주 토요일 오전 8시에 하가세예배를 모든 세대가 함께 드리기를 격려하고 있습니다. 하가세 예배에서는 이중언어로 설교하고 있으며, 가족 축복기도, 가족 성찬식과 제단초청 축복기도 시간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 로스펠리즈 한글학교와 로스펠리즈 토요문화원
로스펠리즈교회는 한글학교를 6개 반으로 수준과 나이를 따라 편성하여 교육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한글 우리말 노래자랑, 명절 세배, 전통놀이 등을 통하여 조국의 언어를 가르치고, 문화를 가르쳐서 미국 시민이지만, 한국인임을 잊지 않게끔 교육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녀들이 자신들의 달란트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토요문화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드럼, 키보드, 일반 미술, 유아 미술 등의 프로그램들이 토요문화원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